호린이+사이즈안나오는애들 팁. 필독해라

호린이+사이즈안나오는애들 팁. 필독해라

뽀카리 6 562 1

1.제일 기본적이면서 중요한건데 화장을 할꺼면 베이스 전에 각질티슈같은것좀 써라. 
니네 코때기에 비비각질진거보면 니네도싫지? 

2.지역무관으로 일없다고 멘탈터지지말고 좀 진득하게 있자. 진짜 졷쓰레기동네+사이즈 졷병신 아니면 진득하게만 있어도 실장들이 케어해줄거다. 

3.아는척 하지마라. 
우물안에 개구리짓좀 하지마. 니가 다안다고 
생각하는건 굉장히 갖잖은생각이다. 외로 ㅈ지방충들은 강남드립좀 치지말고 물어보면 모를거잖아. 

4.니가 그가게 사이즈 씹어먹을거 아니면 
최대한 겸손하고 숙여라 
어중간한애들은 실장케어 무조건 있어야 한다 
겸손하고 인사만잘해도 알아서 해준다. 

5.초이스볼때 좀 쳐웃어라 
가뜩이나 조명때매 인상 험악해보이는데 
좆같이생긴얼굴이면 웃기라도해라 
초이스률이 달라진다. 

6.손님한테 뽑아쳐먹었으면 성의좀 보여라 
커피한잔을 사더라도 좀 기브앤테이크좀 해라 
손님들도 병신아니라 계속 받기만하면 금방짤린다 진심으로 

7.일 잘 못하면 배워라 좀 
물어보면 안알려주는 사람 없다 최대한 많이보고 많이 물어봐라. 
그렇다고 눈치없게 물어보진말고 상황을봐라. 

8.겸손하자 
이바닥 겸손안하면 오래못간다 경험담이다. 

9.돈을 벌면 좀 아껴라 
씀씀이 큰건 알겟는데 얼마라도 저축좀해라 
룸빵쳐가면 롱런 못한다 진심 저축하자 

10.찌질하지좀 말자. 
내가 예전 지방에잇을때 피시방 밥값이 아깝다고 하는애 봤는데 그럴만하게 생기긴했어. 
근데 기왕 선수란 직업을 가졌으면 밥못먹고 폰비못내고 월세못낼꺼면 다른일해라. 
너네한테 안맞는직업인거야. 

10가지로 깔끔하게 정리했다 물어볼거있음 댓달아라 피드해준다 

6 Comments
강빠 04.17 20:06  
11.내사이즈를 망각하지말라
뽀카리 04.17 20:06  
이건 괜찮아 자신감있는건 좋지 근데 겸손은하자.
이상하게 자신감이 자만심으로다들변하드라고
겸손을 못하면 오래갈수가없지
섭씨6도 04.17 20:08  
6번은 진짜 ㄹㅇ인게 10을받았으면 3은뱉어야됨 ㅋㅋ
난 대충머릿속으로계산해서 사줌
마냥뱉기만하는지명은없다 ㄹㅇ뭐라도받으면 기분이가좋지.
맞다 솔직히 몇번보면 밥사면 커피라도 사라 얼마하지도않는다
호빠 일상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