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

일하다

질문좀 8 106 0

일하다 여자친구랑 눈맞아서 사겼는데 알고보니까 여자친구가 연락하는 아저씨가 있었어 근데 이 아저씨가 능력이 되서 여자친구 도움주고 그런 사람이었거든 처음에 아저씨하고 여자친구랑 카톡하는걸 봤을때는 대화가 일적인 부분이 커서 별상관안했는데 가면 갈수록 여자친구랑 연락하는 아저씨 카톡이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여자친구 이름)누구꺼야?" 이런식으로 변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한번 여자친구한테 물어봤어 위에 카톡들을 근데 여자친구가 하는말이 "원래 아저씨들 하는말 이잖아","이런거까지 다 말해줘야 알아?" 이러더라고 그래서 좀 찝찝했는데 넘어갔어 그러고 며칠이지나서 여지친구가 유독 그날따라 전화를 피하더라 카톡도 뜨문뜨문하고 그래서 일단 의심을 했지 그러고 일주일이 지나서 여자친구랑 아저씨가 한 카톡을 훔쳐봤는데 여자친구가모텔에서 팬티에 흰티만 입은 사진을 아저씨가 보낸거야 그러면서 그 아저씨가  "(여자친구 이름)이 정신차리라고 한컷" 근데 여자친구 반응은"아 진짜!!!" 이러고 끝나더라고 지금 이 관계를 어떻게 할지 도움좀 줘라 형들 여자친구는 나 엄청 좋아하는거 같은데 시간적인 여유가 생기면 항상 나 만날라하고 밥도 다 사 근데 저 족같은 일만 생각하면 역겨운데 그래도 포기가 잘안된다 형들 글이 긴데 욕하지말고 조언좀 해주세요

8 Comments
도어락 06.25 17:24  
빼먹고버려 그거뿐이다 어차피 상처는 너만
장보고 06.25 17:24  
이런 사람한테 감정주면 호구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라릴라 06.25 17:25  
솔직히 답은 하나지 않음? 그 아재와 니여친의 관계를 용인할만큼 니여친을 니가 좋아하면 더이상 알려고 캐지마. 계속 생각나고 그것때문에 니여친 볼때마다 그 아재떠오르고 온전히 사랑할 수 없을거 같음 헤어지는게 맞고. 근데 내생각엔 이미 니 머릿속에 답은 있고 답답함 토로일뿐인듯 단언컨대 알고서는 오래못간다.
도토리 06.25 17:25  
일하면서 여자 사귀는거 아니라했는데 시발
땔꾸리 06.25 17:25  
이용하거라...
호돌이 06.25 17:26  
작성자 호구냐 ?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 Lucky Point!

원래 답이 보이는걸로 고민하는 사람 아니였는데... 사랑이 뇌를 망쳤다
덕배 06.25 17:27  
병신아 진짜 정신차려라
과거가 아니고 현재다 윗놈봐라
뱃겨먹을수 있을 만큼 뽑아 먹을수있는만큼
할수있는거 다 하고 헤어져라
호빠 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