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시장. 종로 호스트바 '지투' 초이스를 가는지부터 물어보자!

틈새시장. 종로 호스트바 '지투' 초이스를 가는지부터 물어보자!

틈새시장. 종로 호스트바 '지투' 초이스를 가는지부터 물어보자!

종로선수 0 34 0

틈새시장. 종로 호스트바 '지투' 초이스를 가는지부터 물어보자!


코로나19 집합금지가 끝나고 가게들이 하나둘 오픈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가게들이 현재 장사가 안되서 속을 썩이고 있다.

강남 유명 가게들이 현재 선수는 많은데 손님은 오지 않는 상황. 강남 5층짜리 대형가게가 전체선수 130명이 넘게 출근해서

10팀도 못받았다고 하니. 그 경쟁률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수 있다.

 

여기서 나는 종로에서 일해보는걸 추천해보고자 한다. 다들 종로에 대해서는 2차성매매 강요가 있다고 말하며,

남자 게이와 성매매를 하는 곳으로 알려져있으나 실상을 드려다보면 조금 다르다.

현재 종로는 18개의 호스트바가 있는데 종로에 이렇게 호스트바가 많이 생긴 이유는 종로가 남성동성애자(게이)들의 성지이기때문.
대한민국에 있는 전국에 게이들이 무조건적으로 방문하는 곳이 종로이다보니 종로는 코로나19의 영향에서 벗어나있는 상태이다.

종로 거리를 도는 BOX 들도 20여개에 이른다. 많은 이들이 종로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가게가 계속 늘어나고, BOX가 늘어나는 것은

종로가 그만큼 손님이 있고, 돈이 되기 때문에 남아 있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돈벌이든 어떤 지역을 가든지 결국에는 선수 하기 나름이다. 강남의 TC가 5만원으로 최고의 대우를 받더라도 경쟁에서 밀리면 말짱 도루묵 이다.

강남에서 잘된다면 굳이 종로는 물론이거니와 비강남권을 갈 이유가 없다. 그러나 강남은 선수 숫자가 많고, 대부분의 선수들이 강남으로 몰리는 상황에서 경쟁에서 밀릴바에는 안전하게 ACE를 먹기 위한다면 종로를 고민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강남권을 제외한 비강남권에 있는 호스트바중에서 종로의 손님수는 강남의 대형가게와 비슷할 정도로 숫자가 많이 있다.
선수들의 출근율도 인원으로만 보면 강남과 비슷한 규모의 숫자가 출근한다. 단 전체적인 비율은 당연히 강남이 다른 비강남권보다 물이 좋은편 이다.


종로의 장점

ⓐ 강남 못지 않은 손님의 숫자, 하루 50팀~60팀가까이 초이스 가능. 코로나19의 영향을 덜받는 꾸준한 손님층. 끊기지 않은 초이스

ⓑ 따로 머릿세팅 등을 미용실 등에 가서 하지 않더라도 가볍게 출근해도 초이스가 될 수 있는 환경


최근 강남 선수들의 특징은 [아이돌 스타일] 이 강세다. 물론 이는 강남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도 통용되는 편이다. 상대적으로 등빨과(건장덩치과)나 키175미만의 평범한 남자들은 강남에서 잘 먹히지 않는다. 후자의 경우 말빨 즉 화술로 승부를 해야 하는 편이다. 반면, 남자답게 생긴 외모, 30대 라면 종로를 추천한다. 종로에서 통용되는 선수들은 다양한 편인데 아이돌 스타일이건 남자다운 스타일이건 다 잘 먹힌다. 그러나 아이돌 스타일이라면 강남쪽이 조금 더 많은 티씨를 받고, 이성을 상대한다는 점이 있기때문에 남자다운 건장스타일이라면 종로를 추천 해본다.


종로에 대한 이미지가 기피대상이 된 것은 첫째 게이 손님이 많다는 점 그리고 수년전 일부 영업소에서 2차 성매매를 적극적으로 알선하는 가게들(?)이 있었다는 점에서 종로에 대한 이미지가 한없이 추락된 일이 있다. 그러나 종로에도 젊은 영업진, 선수출신 BOX 실장 강남의 시스템을 도입한 중빠의 퍼블릭화를 적극 도입을 시도하는 가게들(지투, 테라 등)이 생겨났다.


이런 가게들은 2차 성매매를 금지시키고, 선수의 자율성을 보장하면서 선수를 먼저 생각하자는 마인드로 장사를 하고 있는 상태이며, 종로에서 있는 여러 BOX들의 경우에도 선수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2차 성매매를 강요하는 일부 영업소'에 대한 초이스를 기피 하고 선수의 자유도를 존중하는 가게위주로 초이스를 보고 있기때문에 대부분의 가게들이 과거와는 많이 달라진 상태다.


현재 종로의 호스트바 정치구도는 낙원동 메인 종로3가 중앙거리에 있는 가게들 연합 창덕궁 비원 인근, 이태원, 충무로, 신당동 등을 중심 외곽을 바탕으로 모여있는 가게들 연합이 존재한다. 양측은 각각 장사하는 시스템이나 주대, 선수에 대한 대우 등이 모두 다르다. 어떤 업소는 2차 성매매를 필수조건으로 하는 가게도 있지만, 이는 극소수에 불과하고 어떤 업소는 2차 성매매가 없이 장사하는 것을 손님들에게 공지하며 점점 이런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


일단 종로에서 2차 성매매가 없고, 관련하여 강요도 없는 안심가게라면 지투, 테라 등 가게가 있는 낙원동 메인 거리에 있는 연합을 추천 한다. 종로와 관련하여 많은 박스 광고들이 있다면 제일 먼저 물어보아야 할 것이 [지투] 초이스를 가나요?라고 물어보는것이 좋다.


이는 [지투] [테라] [제이제이]가 전체 종로손님의 4분의 3을 차지 하고 있다. 보통, 종로에서 일해봤는데 별로였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나머지 4분의 1. 즉 지투와 테라 초이스를 가지 않는 나머지 연합의 영향일 가능성이 크다. 종로에서 일을 해보고자 한다면 [지투] 초이스를 가는지 여부를 파악하고 [지투] 초이스를 가지 않는다 고 하면 과감하게 면접을 포기하고 다른 곳에 문의를 넣자.



010 5703 1423






0 Comments
선수놀이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